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노스피크 우산 한정 출시하는 파리바게뜨

반응형

최근 기업 간의 콜래버레이션을 보면, 동종 업종간의 협업보다는 이종 업종간의 협업이 크게 눈에 뜨이고 있다. 아마도 내가 갖고 있지 못하는 것을 보완하는 마케팅이 더욱더 활발해지는 것 같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이제 곧 시작되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피크(North peak)’와 콜래버레이션으로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처 dailian

 

노스피크라 하니 처음에는 미국 노스페이스의 자회사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한국 브랜드였다. 간단하게 노스피크라는 회사에 대해 알아본다.

 

국내 캠핑 시장이 급속한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수많은 캠핑용품 브랜드들이 열띤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서 우수한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꾸준하게 명성을 쌓아가며 주목받고 있는 캠핑 브랜드가 바로 캠프 빌(대표 양형심)이 전개하는 노스피크라고 한다.

 

캠프 빌은 지난 20여 년간 유럽과 미주의 명품 텐트를 OEM 방식으로 생산해왔던 KNOW-HOW를 바탕으로 2008년에 ‘노스피크’라는 이름으로 정식 브랜드를 설립하였다. 이전만 하더라도 유럽과 미국의 캠핑용품 일색이었던 국내 캠핑 시장에 가성비 높으면서도 실용적인 국산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나선 브랜드이다.

 

출처 northpeak

노스피크 홈페이지 캡처 화면, 마치 외국 브랜드와 같은 구성이다.

 

이번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은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콜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캠핑 굿즈 2탄으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우산에 비교해보면 내수압이 높아 비가 많이 오는 상황에도 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며, UV코팅이 들어간 고성능 원단을 사용하여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다고 한다.

 

출처 msbing

 

손잡이 부분에는 손끼임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걸쇠도 적용했다는데, 제품 디자인은 노스피크를 대표하는  색상인 소이 밀크와 페일 카키를 적용하였고, 손잡이는 고급스러운 목재로 마무리하였다.

 

SPC 파리바게뜨는 오는 6월 24일까지 2만 원 제품교환권을 구매하는 경우,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한다.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SPC 파리바게뜨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인 ‘해피 앱’으로 접속하면 가능하다고 하며, 구매를 완료한 고객들은 7월 4일 이후 구매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전 예약은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한다.

 

출처 msbing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4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노스피크와의 콜래버레이션으로 만든 캠핑 굿즈 3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PC 파리바게뜨는 “지난달 선보였던 캠핑 굿즈 ‘쉘프 래더 세트’가 사전예약 개시한 지 단 2일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이번에 추가로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후속으로 노스피크와 함께 출시할 예정인 캠핑 굿즈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캠핑 굿즈 1탄이었던 노스피크 쉘프 래더 세트(위)와 2탄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아래)

출처 msb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