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중인 여행업계

반응형

이제 11월이 지나가면 끝이다. 여행업계는 지금 블랙프라이데이에 연중 최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모두투어에서는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 및 1억 원 상당의 경품까지 쏜다고 한다.

트립 비토즈에서는 무료 숙박권 이벤트와 더불어 20% 할인 코드도 공개한다.

렌터카와 크루즈에서도 할인 및 상품권 제공하며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쇼핑 축제가 돼버린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서 여행업계는 통 큰 혜택들을 속속 선보이는 중이다.

 

출처 travelnews

모두투어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모두투어는 2022년 12월 30일까지 연중 최대급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블랙프라이데이 메가 세일’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 최대 100,000 원 즉시 할인과 매주 월요일 10시 쏟아지는 ‘선착순 4종 할인쿠폰팩’ 이벤트에서도 최대 100,000 원이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모두 페이 1.5%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내 진행되는 ‘타임 딜’과 ‘선착순 한정’ 등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추가로 신세계 면세점 20%+최대 90만 원 할인, 선착순 예약자 10,000 명에게 한국 요구르트 밀키트 제공, 와이파이 도시락 20% 할인, 모두투어 대리점 직접 방문 시 맥심 탑 스모키 블랙 제공 등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이번 프로모션에서 모두투어 자체 여행 라이브 채널인 ‘라이브 엠(Live M)’이 최초로 선보였는데, 지난 11월 21일 첫 방송한 오사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었고, 주 1회 정기적인 편성으로는 여행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 세대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의 차별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한다.

 

100% 당첨되는 ‘오늘도 룰렛’ 이벤트는 총 50명에게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 원과 사우디아라비아 항공권, 코타 수트라하버 마젤란 3박 숙박권,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3박 숙박권 등 1억 원에 상당하는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travelnews

트립 비토즈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영상 기반의 여행 커뮤니티와 편리한 OTA 서비스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여행 플랫폼인 트립 비토즈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연중 최대 규모로 기획하면서 숙박권 및 20% 할인 코드를 공개한다. 잠실의 5성급 호텔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스위트룸(1명)과 가로수길의 4성급 호텔 보코 서울 강남 디럭스룸(11명)에 대해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 비토즈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한 후, 설정한 닉네임으로 별도의 안내 양식을 작성하면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데, 기간은 11월 22일부터 11월 25일까지였다. 

 

출처 travelnews

허츠 렌터카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유럽 및 미국, 캐나다에서 차량 렌트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해외 렌터카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허츠 렌터카는 전기차를 포함하여 차량 렌트 시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행사를 미국, 유럽 및 캐나다에서 진행한다고 한다. 예약은 11월 28일까지이며 픽업은 2023년 3월 31일까지인데, 보험 등이 포함된 패키지 요금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유럽에서는 영국과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덴마크, 오스트리아, 핀란드, 아일랜드,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 및  라트비아 등의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행사 참여 렌터카 영업소에서 최소 2일 이상~ 최대 14일 이용 시,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최소 3일 이상~ 최대 14일 이용 시 적용된다.

 

출처 travelnews

로열캐리비안 크루즈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크루즈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동참한다. 로열캐리비안 크루즈는 오는 11월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2월 1일 이후 출발하는 크루즈 일정 예약 고객 중 선착순 50 캐빈(크루즈 객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기존 예약자와 그룹 예약 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1월 28일까지이며 로열캐리비안 크루즈 한국 총판 홈페이지에서 크루즈 일정을 예약한 후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제공되는 상품권 금액은 크루즈 일정에 따라 다르며 스펙트럼호 일정을 예약자에게는 캐빈 당 30,000 원, 그 외의 크루즈 일정 예약자에게는 캐빈 당 50,000 원의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NRD 요금제에 적용된다는 것에 눈여겨볼 만하다. NRD는 예약금 환불 불가 조건으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요금제이다. 

NRD는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요금이니 만큼 'NON-REFUNDABLE(환불불가)'라는 말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