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빕스 고객들이 선정한 최애 메뉴

반응형

CJ푸드빌의 스테이크 및 샐러드 브랜드인 빕스(VIPS)의 고객들이 선정한 '최애 메뉴'가 공개되었다.

 

빕스(VIPS)에서는 론칭 25주년을 기념하면서, 고객들이 뽑은 빕스 ‘최애’ 메뉴 베스트 3을 공개하였다.

 

 

그리고 통합 주문 앱인 ‘셰프고(CHEF GO)’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출처 foodnews

 빕스 고객들이 선정한 최애 메뉴 베스트 3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빕스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행하였던 고객들의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에 대한 결과를 공개하였다.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빕스 최애 메뉴 1위 자리는 ‘오리지널 폭립’이 차지하였다. 빕스 폭립은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있고 달달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빕스 특제 바비큐 소스가 살코기에 깊게 배어있는 것이 특징인 메뉴이다. 빕스 폭립은 빕스(VIPS)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한데 이번 고객 투표 이벤트에서도 1위라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그 뒤를 이어서 2위 자리는 ‘훈제 연어’가 차지하였다. 빕스가 론칭할 당시에는 국내에서 연어가 그렇게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기였음에도 빕스는 론칭 초창기부터 훈제 연어를 선보여왔으며, 지금까지도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지난 25년간 빕스 훈제 연어 섭취량은 약 1만 톤에 이른다고 한다.

 

 

‘1997 스테이크’라는 메뉴는 재출시한 지 단 2개월 만에 3위에 오른 메뉴이다. 1997 스테이크는 빕스 25주년을 기념하여 빕스 오픈 초창기에 전 연령층에 걸쳐 큰 인기를 얻었었던 불고기 맛 스테이크를 재해석한 메뉴이다.

 

 

빕스에서는 이번 고객들의 최애 메뉴 순위 발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CHEF GO)’를 통해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출처 foodnews
 

순위가 바뀌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빕스 상위 메뉴들

 

이번에 최애 메뉴로 선정된 상위 3개 메뉴로 구성한 ‘빕스 베스트 세트’를 딜리버리, 픽업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데, 해당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훈제 연어 샐러드’ 무료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고 한다.

 

셰프고(CHEF GO) 마켓에서는 폭립, 연어, 1997 스테이크 밀 키트를 비롯하여 빕스 간편식 메뉴들을 최대 33%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msbing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 고(CHEF GO)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최애 메뉴 투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주신 많은 빕스 고객분들께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빕스가 되기 위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있었는데, 하나둘씩 사라지거나 축소되었지만, 빕스만은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