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원 홈푸드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르투7 론칭

반응형

동원 홈푸드에서 이국적이면서 소박한 이탈리아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 7(Porto7, 포르투 세븐)’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론칭하면서 1호점을 오픈하였다고 지난 12월 6일 밝혔습니다.

 

포르투 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의미하는 ‘포르투(Porto)’라는 단어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쳐서 만든 브랜드명으로써,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이탈리아 작은 항구 마을을 연상시키는 식당을 의미한다고 한다.

 

포르투 7은 동원 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바 있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에 이어서 선보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이기도 하다.

출처 foodnews

 

포르투 7(Porto7, 포르투 세븐) 메뉴사진

 

포르투 7은 ‘이탈리아의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이라는 콘셉트에 맞춰서 신선한 해산물을 식자재로 사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포르투 7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메인 메뉴들을 10,000원 초반대로 구성하여 맛과 가성비를 겸비했다고 한다.

 

오~ 10,000원대 초반이라면 소비자 입장에서 어느 정도 가성비라는 경쟁력은 갖춰진 것 같다. 그리고 인기몰이의 핵심은 그래도 맛이 아닐까? 이 가격대에 맛 좋기로 입소문 나면 굉장히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핫 플레이스로 등극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데~

 

포르투 7의 대표 메뉴로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들어서 제공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하여 바다 향내가 가득한 ‘명란&감태 크림 리소토’ 등이 있다.

 

그리고 국내산 밀가루가 아닌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밀가루로 만든 쫄깃한 피자 도우 위에 신선한 루꼴라와 고급햄 등을 푸짐하게 담은 ‘비스마르크 피자’와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와 매콤한 새우로 구성된 그릴 플레이트인 ‘스테이크&슈림프’도 제공한다고 한다. 포르투 7 매장에서 직접 만든 ‘하우스 티라미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포르투 7의 메뉴는 주로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강점들을 살린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중 하나인 동원산업이 직접 엄선한 신선한 연어를 비롯하여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 회사 및 프랜차이즈 업체에 소스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 국내 B2B 조미식품 1위의 동원 홈푸드 삼조쎌텍 사업부의 소스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맛을 추구하고 있다.

 

동원 홈푸드는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서 2022년 초에 합정동에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2022년 말까지는 적어도 10개 이상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동원 홈푸드는 포르투 7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2월 19일까지 ‘포르투 2인 세트(베이컨 시저 샐러드, 에그 까르보나라 또는 아마트리치아나, 스테이크&슈림프, 음료 2잔)’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된 배지와 스티커 등 기념 굿즈도 증정한다고 한다.

 

동원 홈푸드는 2020년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인 크리스피 프레시를 론칭한 데 이어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브랜드 포르투 7을 론칭하면서 점차적으로 외식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매장 오픈을 통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를 바라며, 동원 홈푸드만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