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with

조니워커의 새로운 워커스가 된 지코

반응형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에서 새로운 워커스(WALKERS)로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인 지코를 선정하였다고 전하고 있다.

 

출처 sommeliertimes

새로운 조니워커 워커스로 선정된 아티스트 지코

 

디아지오코리아에서는 전 세계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의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는 대한민국의 ‘워커스(WALKERS)’로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인 지코를 발탁하고,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한다.

 

가수 지코는 언더그라운드 래퍼에서부터 아이돌, 프로듀서, 뮤지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해온 아티스트로, 주관이 뚜렷한 음악적인 색깔은 물론이고 여러 방면에서 본인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과감하게 시도하면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었다.

 

조니워커에서는 이렇듯 다양하게 활동하는 지코의 행보가 조니워커 브랜드 정신과 통하는 면이 있다고 판단하게 되었고, 이번 ‘조니워커 SUMMER 캠페인’을 이끌어갈 ‘워커스’로 지코를 선정하였다.

 

 

출처 msbing

다양한 조니워커 브랜드의 스카치위스키들

 

지코와 함께하는 조니워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인 얼루어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제작한다는데, 포스트 코로나로의 전환을 맞이하여 무더운 여름 일상을 즐기는 지코와 그의 친구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고 한다.

 

이 영상에서 지코는 무기력한 친구들 앞에 등장해서 “다들 기다렸지? 우리같이 해볼까?”라고 외친 뒤, 친구들을 이끌면서 물놀이와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무기력한 친구들은 잃었던 활력을 되찾고 다시 시작된 뜨거운 해변을 만끽하면서 즐거운 여름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모습이다.

 

출처 msbing

 

또한 지코는 친구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조니워커 블랙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본인이 직접 다양한 서브를 제조하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낸다. 조니 하이볼, 온 더 락, 니트 등 다양한 서브로 조니워커 블랙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조니워커 SUMMER 캠페인 메시지인 ‘우리같이, 원하는 대로’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조니워커 측 담당자는 “다시 시작되는 일상과 다시 돌아온 뜨거운 해변에서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지코의 모습이 그동안 코로나로 지쳐 있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지코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시도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새로운 워커스로 선정된 ‘지코’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지난 7월 15일 오후 조니워커와 얼루어 코리아 SNS에서 전격 공개되었다고 하며, 영상, 화보, 이벤트 등 ‘조니워커 SUMMER 캠페인’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들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조니워커에서는 “우리같이, 원하는 대로”라는 슬로건 하에, 보다 친근감 있고 생동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시 시작되는 일상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하여 ‘조니워커 SUMMER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대한 일환 중 하나로 지난 7월 8일부터 강원도 해변 두 곳과의 협업을 시작하였는데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