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크리스탈 제이드 에버랜드에 신규 매장 오픈

반응형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중 하나인 용인 에버랜드에 홍콩식 캐주얼 레스토랑인 크리스탈 제이드가 신규로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딤섬 셰프가 조리하는 홍콩식 딤섬과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캐주얼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는 지난 10월 7일부터 용인 에버랜드에 신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thinkfood

용인 에어랜드의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 전경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종종 크리스탈 제이드를 방문하여 맛있게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 에버랜드에 오픈한다고 하니 다소 의외이기도 하다.   

 


홍콩 특유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용인 에버랜드의 신규 매장에서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쇼마이’와 ‘딴딴면’을 비롯하여 테이크 아웃으로도 간편하게 식사가 가능한 ‘셰프 박스’ 도시락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용인 에버랜드점은 다양한 방문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매장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적용한다고 한다. 스마트 오더 시스템 도입을 통해서, 편리하게 홍콩 현지식 레시피로 선보이는 수준 높은 메뉴들을 제공하여 매장을 찾아오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을 갖고 있다.

 


또한 에버랜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유업의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인 상하목장 제품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크리스탈 제이드 에버랜드점을 반문하여 식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하목장에서 엄선한 원료로 만든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주스’와 꿀벌이 자연 수분한 과일을 담아낸 ‘상하목장 유기농 주스’를 기간 한정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한다.

출처 msbing

서울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 모습

 

이와 더불어 에버랜드의 연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도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에서 식사하는 에버랜드 350 & 365 스탠더드 연간회원에게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딤섬 메뉴인 ‘쇼마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점에서 여러 다양한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서 설레는 마음이 들며,  홍콩 현지의 맛과 감동을 재현한 수준 높은 다채로운 메뉴들을 제공함으로써 에버랜드 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사진만 보아도 군침이 돌게 만드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딤섬 메뉴들. 상기 메뉴판은 에버랜드점 메뉴판은 아니고 파주 아울렛 크리스탈 제이드의 메뉴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