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CJ푸드빌의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 론칭

반응형

CJ푸드빌에서 자사의 외식 브랜드를 통합 주문할 수 있는 앱으로 ‘셰프고(CHEF GO)’를 론칭했다는 소식입니다.

 

셰프고(CHEF GO)라는 APP 하나로 CJ의 모든 브랜드가 주문 가능하게 되었고, 딜리버리, 픽업, RMR, 기프트카드 기능도 있다고 하네요.

출처 msbing

 

CJ푸드빌에서는 빕스(VIPS),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이 보유 중인 모든 외식 브랜드를 주문할 수 있는 앱 ‘셰프고(CHEF GO)’를 론칭했다.

 

셰프고(CHEF GO) 앱은 딜리버리 및 픽업 주문은 물론이고 레스토랑 간편식(RMR) 구매와 기프트카드 기능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외식과 내식의 경계를 넘어서면서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앱 사용자 편리성을 위해여 기능적인 부분에서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보기에 편하면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SKIN DESIGN과 더불어 편의성을 극대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갖췄다고 한다. 

 

셰프고(CHEF GO) 앱의 카테고리를 크게 구분해 보면 픽업, 딜리버리, 셰프고 마켓, 기프트카드로 나뉘는데, ‘딜리버리’ 주문은 주소지를 앱에 입력하면 배달 가능한 매장으로부터 원하는 브랜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픽업’ 주문의 경우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그리고 ‘셰프고 마켓’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RMR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인데, 2021년 12월 말 앱 프리 론칭을 통해서 시범적으로 운영해본 결과 딜리버리와 픽업 외에 레스토랑 간편식 주문 건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CJ푸드빌은 올해 RMR 신제품들의 출시가 대거 예정되어 있어서 셰프고 마켓과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msbing

 

‘기프트카드’는 앱을 통해서 구매 및 등록한 후 충전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도 도입하였다고 한다. 이 기프트카드는 셰프고(CHEF GO) 앱과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월 단위로 이용 횟수에 따라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월 1회 구매 시에는 3천 원 할인 쿠폰, 월 3회 구매 시에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고 한다. 이외에 각종 이벤트 및 매장 관련 소식 등 다양한 최신 정보와 소비자별로 맞춤화된 혜택도 제공한다고 한다.

 

CJ푸드빌은 셰프고(CHEF GO) 앱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데, 이 할인 쿠폰은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쿠폰으로 5만 원 이상 주문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CJ푸드빌에서는 “셰프고(CHEF GO)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즐기면서, 한층 편리해진 통합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예약하기, 선물하기, 정기구독 등 소비자 측면에서 더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추가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하고 있다.



출처 msb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