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도미노 피자와 비비고 협업으로 탄생한 복 만두 피자

반응형

도미노피자와 비비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다가오는 구정을 겨냥한 ‘복 만두 피자’ 출시 소식입니다 

 

CJ제일제당은 도미노피자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비비고 만두를 도미노피자 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소개되는 제품은 구정 연휴기간 직후인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고 하며. 비비고 만두가 도미노피자와 같은 외식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 부문과 배달 피자 시장에서 1위인 업체들로, 각 카테고리에서 2개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 간의 조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관심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한다. 비비고 만두는 2021년 11월 누계 기준으로 시장점유율 47.3%를 점유하면서 냉동만두 시장에서 절대 강자 위치를 굳건히 지키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출처 foodnews

 

 
최근에 출시되는 신상 메뉴들 보면 종종 '한정판매'식의 제품들이 있던데, 확실히 '한정판매'라는 문구는 왠지 소비자들에게 빨리 서둘러라 하는 의미를 전달하는데는 매우 효과적인 것 같다. 

 

 
글쎄요~ 피자와 만두는 좀 생각지 못한 조합인데, 과연 잘 어울리는 맛인지 궁금해 진다. 피자나 만두가 육즙과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므로 어색함 보다는 조화스러울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사실 피자 도우는 거의 만능에 가까운 기능이 있지 않을까 하는데 만약 도우위에 김치를 얹어놓아도 그 맛이 이상할 것 같지 않다는 느낌이 든다.    

 

한정판인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도미노피자에 올려놓은 모양이다. 비비고 만두의 노하우를 담겨있는 전용 피를 사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살려내었다고 하며, 또 큼직한 돼지고기가 썰어 넣어져 있어서 피자 한입으로 입안 가득히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관련 이벤트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들 중에서 선착순으로 1만 2000명에게는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 리터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도 증정한다고 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과 즐거움을 경험하는 기회를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시도를 추진하면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msbing

 

암튼 그 맛이 궁 금해 져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한국인은 참 섞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컬래버레이션도 많은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