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하는 두 끼 떡볶이라는 브랜드도 상당히 생소한 브랜드이다. 사실 이 포스팅을 올리면서 처음 접하게 된 브랜드이다. 그런데, 두 끼 떡볶이가 이미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까지 진출하고 있다고 한다.
떡볶이의 프리미엄화 전략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다양한 식재료와 서비스로 모두를 만족하게 하는 브랜드로 성장 중인 브랜드가 두 끼 떡볶이다.
벌써 해외지역 매장으로 말레이시아에서는 3호점 클루앙점을 OPEN 하였고, 필리핀에서는 2호점 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는 5호점 다음 달인 3월에 OPEN 한다고 한다.
전 세계적으로 K-Food의 양상이 불고기, 비빔밥처럼 Classic 한 정통 한식에서부터 시작하여 삼겹살, 치킨을 넘어서 대한민국 소울푸드라 할 수 있는 떡볶이까지 그 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한다.
이와 같이 대한민국의 식문화가 전 세계 이곳저곳을 넘나들고 있는 가운데, 떡볶이 무한 리필 프랜차이즈 업체인 두 끼 떡볶이(주식회사 다른)가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국내 및 해외 신규 매장을 잇달아서 오픈시키며 비즈니스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지난 2월 24일 밝혔다.
두 끼 떡볶이는 지난 1월 대구 삼성 창조경제단지점을 신규 OPEN 함과 동시에 수원 영통점, 청주 지웰시티점을 RENEWAL 한 후 OPEN 하였다. 그리고 지난 2월 10일에는 말레이시아에 3호점인 클루앙점을 출점하였으며, 이어 필리핀 2호점인 메가몰점과 인도네시아 5호점인 슈퍼몰 점도 3월 오픈할 예정이라고 한다. 생긴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매장 OPEN속도가 엄청 빠른 것 같다. 그 속도의 비결이 뭔지 알아보고 싶은 마음도 생긴다.
이와 같이 두 끼 떡볶이가 지속적으로 빠르게 매장을 확장할 수 있는 비결은 효율적인 운영 방식 때문이라고 한다. 다양한 식재료와 소스를 활용한 셀프 조리 시스템은 두 끼 떡볶이를 찾는 고객에게는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매장에는 인건비를 최소화시킬 수 있어 예비 창업주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떡볶이의 고급화 전략을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도 두 끼 떡볶이의 인기 요인 중에 하나다. 또한, 다양한 튀김류와 면 사리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엄선된 식재료를 상시적으로 도입하여 단순히 떡볶이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두 끼 떡볶이 홍보 담당자는 “국내 및 해외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가치를 더 소중히 만들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식재료와 향상된 서비스 구축으로 고객과 점주를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밝히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다른 은 대한민국 대표하는 간식인 떡볶이에 대해 올바른 이해를 제공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의 끝없는 진화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라고 한다. 다른 은 떡볶이 무한 리필 프랜차이즈 두 끼 떡볶이와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 앤 쿡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두 끼 떡볶이는 지난 2014년 12월 고대점을 시작으로 국내 220여 개, 해외 98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2021년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 앤 쿡을 론칭하며 가정간편식 시장에도 진출하였다고 한다.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벤처스 34호로 선정된 주식회사 힘난다 (54) | 2022.03.07 |
---|---|
설빙 도쿄 신오쿠보에 매장 오픈 하며 일본 재 진출 (64) | 2022.03.06 |
고객 요청으로 한솥 도시락 파스타 3종 재출시 (24) | 2022.03.04 |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는 던킨 도넛 소식입니다 (50) | 2022.03.01 |
뉴욕 명물 샌드위치 렌위치 3월 여의도 상륙 (20) | 2022.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