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with

르 꼬르동 블루 한우 스테이크가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 출시

반응형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신세계백화점이 콜래버레이션 하여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하였다는 소식이다.

 

요리학교 하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르 꼬르동 블루(프랑스어 Le Cordon Bleu)는 프랑스의 요리학교이며, 지금으로부터 약 127년 전인 1895년에 파리에서 설립되었다. 르 꼬르동 블루는 여배우 오드리 헵번이 주연한 '사브리나'라는 영화의 배경으로도 유명하다.

그리고 전혀 모르고 있었던 내용인데, 그 유명한 르 꼬르동 블루가 2002년에 한국의 숙명여자대학교에 한국 분교를 설립하였다고 하며,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숙명여대와 함께 "르 꼬르동 블루 외식 경영 전공" 학부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최고급 한우에서 선별한 등심, 안심, 채끝, 로인 스테이크와 르 꼬르동 블루 셰프가 직접 개발한 특별한 소스를 더하여 총 4종 패키지를 선보인다는데 신세계백화점의 모든 점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한다.

 

출처 foodnews
 

르 꼬르동 블루라는 이미지만으로도 이 패키지 상품의 가격이 비쌀 것 같지만,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로도 구매하는 등 이번 패키지 상품을 찾는 수요 또한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르 꼬르동 블루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패키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진엠에스 HACCP 인증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하여 선정된 1등급 한우와 함께, 각 부위별로 잘 어울리는 특별한 소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담아내고 있는데, 일반 가정에서도 어렵지 않게 고급스러운 프렌치 레스토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패키지의 특징이라고 한다.

 

한우 안심 스테이크의 경우에는 르 꼬르동 블루 셰프의 시크릿 비법이 담겨있는 페퍼 소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등심 스테이크와 로인 찹스테이크, 채끝 스테이크는 샤 쇠르 소스를 곁들여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가정에서나 야외에서도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게랑드 솔트, 이즈니 버터, 굵은 후추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패키지 앞면에 있는 QR 코드를 접속해 보면 스테이크의 각각의 부위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르 꼬르동 블루 셰프만의 시크릿 레시피 영상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조리 시에 좋은 팁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foodnews
 
 
 

또한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르 꼬르동 블루 스테이크 세트와 홈파티 세트 2 가지로 구성되어있는 한우 선물 세트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의 한 담당자는 “이제 일반 가정에서도 르 꼬르동 블루 셰프가 만들어내는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르 꼬르동 블루의 비법 소스와 레시피 영상을 통해서 퀄리티 있는 프렌치 홈스토랑을 기분 좋게 그리고 편안하게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