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with

토트넘 신발 치킨 아시나요

반응형

GS25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토트넘 홋스퍼와 컬래버레이션한 ‘토트넘 신발 치킨’이 GS25를 통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출처 sommeliertimes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한 GS25가 출시하는 ‘토트넘 신발 치킨’ 

 


GS리테일에서 운영 중인 GS25가 손흥민이 소속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하고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선보였다.



GS25에서는 지난 10월 31일부터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상품으로 ‘토트넘 신발 튀김’을 선보였다. 8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체결한 공식 라이선스 계약에 따른 첫 번째 상품이라고 한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튀긴 상품으로, 특히 상품 패키지를 MZ세대들의 인기 수집품 중 하나인 스니커즈 박스 형태, 슈 박스에 넣어 관심도를 높였다고 하며, 가격대는 2,000 원이라고 한다.



GS25는 축구 경기를 코로나 상황과 고물가의 영향으로 식당, 주점 등에서 여럿이 함께 모여 응원하기보다는 수제 맥주 또는 위스키 등 본인이 선호라는 주류와 안주로 집에서 응원하는 홈 축구 트렌드를 반영하여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토트넘 신발 치킨을 기획하였다고 말한다.



GS25는 출시 6일 전인 지난 10월 25일 한 SNS에 토트넘 신발 치킨 이미지가 올라간 후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이 이어져서 토트넘 신발 치킨이 축구 팬은 물론이고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이라 기대했었다는데, 출시 후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에서 1등을 차지하고 있으며 2위 상품보다 매출이 무려 30% 이상 차이가 날 정도로 확실하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출처 msbing

축구화 같아 보이는 토트넘 신발 치킨 모습



GS25는 토트넘 신발 치킨 출시 후, 토트넘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살려서 '믹스넛'. '피시 앤 칩스 삼각김밥', '닭가슴살'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들을 11월 중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GS25에서는 토트넘 신발 치킨 론칭 이벤트를 11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며, 토트넘 신발 치킨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한 번의 응모 기회가 생기는데, 토트넘 굿즈는 물론이고 GS25 300,000 원 상품권과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등등의 다양한 경품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으로 지급된다고 한다.

 

GS리테일의 마케팅실 실장은 “무엇보다도 월드컵에 참여 중인 손흥민 선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면서, 고객분들이 세계적인 축구대회인 월드컵을 관람할 때,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을 통해서 대한민국의 경기를 응원하고, GS25의 특별한 상품으로 보다 큰 즐거움을 느끼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하였다”라며 “더 나아가서 GS리테일은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메시지와 더불어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놀랍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힘껏 응원하겠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