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티아시아 커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반응형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 티아시아 커리 소식을 전합니다. 처음에는 티아시아 커리가 뭐지 하다가 전지현 커리로 불린다고 하니 바로 생각이 났습니다. 

 

티아시아 커리는 출시한 지 1년이 안 되는 8개월 만에 무려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2초에 1개’ 팔리는 그야말로 대세 커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티아시아 커리는 색다른 맛이면서도 우리네 입맛에 맞는 커리와 난을 출시하고 있으며, 라씨 등을 포함하여 한 상으로 쉽게 즐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지난 5월 25일 1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에서 티아시아 커리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해서 겸사겸사 소식을 전해 본다.

 

출처 msbing

 

색다른 맛으로 다가온 ‘티아시아(T·Asia)’ 커리가 출시 1주년을 맞이하였다. 일명 ‘전지현 커리’로 불리는 티아시아 커리는 출시한 지 단 8개월 만에 10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2초에 1개씩 팔리는 대세 커리로 자리 잡고 있다.

 

티아시아 커리가 아주 단기간에 이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은 인도와 동남아시아의 △푸 팟퐁 △마크니 △마살라와 같은 이국적인 유명 커리를 우리 입맛에 맞게 구현한 데서 찾을 수 있다.

 

또한 인도식 빵인 ‘난’, 요거트 음료 ‘ 라씨’ 등을 함께 선보여 가정에서도 간편하지만 전문점처럼 커리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으로 △스파이스 치킨 반달루 △비프 키마 △팔락 파니르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업계의 평가는 티아시아 커리로 인해서 카레가 한 끼 정도 때우는 인스턴트 식사 개념에서 고급스러움이 있는 식사’로 전환되고 있다고 말한다.

 

출처 foodnews

 

 

티아시아에서는 이처럼 뜨거운 성원에 보답코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는데. 지난 5월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티아시아 커리 출시 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하였고,  가정에서 커리 다이닝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였다고 한다.

 

동 이벤트에서는 전자레인지로 1분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7종과 본인이 취향대로 원하는 재료를 넣어서 요리할 수 있는 △분말커리 4종 △인도식 빵 난 △요거트 음료 라씨 파우더 등을 할인가로 제공하였다고 한다.

 

또한 커리 12개 또는 7개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에는, 데우서 바로 먹을 수 있는 난을 증정하였다고 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추첨으로 커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하림 닭가슴살(1 킬로그램)도 선물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감사 세일도 5월 31일까지 진행했었다. 이번 감사 세일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됐으며, 할인 기간 중 ‘티아시아 커리 7종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즉석 난’을, ‘티아시아 분말 요리용 커리 6종’ 구매 고객에게는 ‘쿠킹 소스’를 증정했다고 한다.

 

출처 msbing

 

그리고 SNS에서는 ‘티아시아 커리로 즐기는 #내 맘대로 커리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데, 티아시아 커리가 있는 식탁 사진을 개인 SNS (인스타그램·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티아시아커리 #취향커리 #돌잔치 #나만의커리 #카레 레시피)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서 30명을 뽑아 티아시아 커리 4종을 증정한다고 한다.

 

요 이벤트는 아직 시간이 있으니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일 것 같다. 혹시 당첨되지 않으면 티아시아 커리를 맛나게 먹으면 그만 아닌가. 

 

티아시아 관계자는 “불과 1년 전만 해도 집에서 먹는 카레가 항상 비슷하거나 같은 맛이 많았는데, 티아시아 커리 출시 후 이제 가정에서도 푸 팟퐁, 마크니, 키마 등 글로벌하게 인기 있는 카레를 간편하게 그리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티아시아에서는 커리 및 동남아 요리 소스 외에도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사랑받는 요리를 간편하게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아시아(T·Asia)라는 브랜드명은 ‘Taste of Asia’라는 의미로 아시아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는 브랜드이다.

 

티아시아는 쌀국수, 팟타이 등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요리 소스에 이어서 정통 커리, 요거트 음료 라씨, 난, 100% 쌀로 만든 누들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티아시아 커리 4종(푸 팟퐁, 마크니, 스파이시 마살라, 마살라)이 간편함과 풍부하고 깊은 맛으로 인기를 끌자 신제품 3종(반달루, 키마, 팔락 파니르)을 추가로 선보이며 커리 라인업을 확대하였다.

 

출처 msb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