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이삭토스트의 협업 소식입니다

반응형

넥슨의 온라인게임인 메이플스토리 토스트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레벨업 토스트’ 출시 소식을 전합니다.

 

과연 온라인게임과 토스트와 무슨 관계인지 그리고 어떻게 협업하는 것인지 제목만 봐서는 잘 감이 안 오지만, 요즈음 업종간의 경계를 넘어서는 컬래버레이션 뉴스가 많이 등장하는데, 넥슨과 이삭토스트의 협업은 어떤 것인지 알아본다.

평소에 이삭토스트 팬이기도 하니, 이번에 출시한 레벨업 토스트도 꼭 맛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출처 foodnews

 

솔직히 넥슨의 메이플스토리라는 온라인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고, 어떤 내용인지도 모르지만, 여기서 어느 정도 메이플스토리를 확인해 본다.

먼저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였다고 하고 넥슨에서 유통하는 온라인게임이라는데, 장르는 MMORPG라고 한다. SD 생김새의 캐릭터가 모험을 떠나면서 성장하는 2D 횡스크롤 게임이라고 한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라고 해서 뭔가 단풍나무와 연관되어 있나 했는데, 그게 아니고 MapleStory의 MAPLE은 은월을 제외한 5명의 영웅들인 Mercedes, Aran, Phantom, Luminous, Evan의 첫 글자에서 따온 것이고, STORY는 5명의 모험가들인 Sugar, Tess, Olivia, Rondo, You의 첫 글자에서 따온 것이라고 한다.

 

넥슨 관계자는 "다가오는 4월 30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이삭토스트 전국 매장과 요기요 및 기타 배달 플랫폼에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며, 배달 가능 매장 정보는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foodnews

사진으로 보는 이삭토스트 레벨업 토스트는 그 두께가 꽤 있어 보이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게 되는 ‘레벨업 토스트’는 불고기 패티, 소시지, 베이컨 등의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한다. 무제한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출시일인 지난 3월 14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일부 제외한 전국에 있는 이삭토스트 매장과 배달앱 요기요 또는 기타 다른 배달 플랫폼을 이용하여 주문 가능하며, 이삭토스트 홈페이지에서 매장 점보 검색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그리고 "이삭토스트에서 레벨업 토스트를 포함하여 8000원 이상 구매 할시에는 ‘메이플스토리 틴케이스 키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틴케이스 키트는 온라인 주문 시 요기요 배달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하고 있다.

 

출처 msbing


또한 "메이플스토리 틴케이스 키트는 ‘핑크빈’, ‘예티’ , ‘주황버섯’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캐릭터 볼펜 1개와 캐릭터 스티커, 레벨업 토스트 모양의 '의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덧붙여 설명하고 있다

.

글쎄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마니아가 아니라면 별거 없는 것 같은데, 판매 호응도가 높을 수 궁금해진다. 틴케이스 보다도 이삭토스트의 레벨업 토스트가 말 그대로 내용물이 푸짐하다고 하니, 이삭토스트 맛이 더 궁금해지는 게 사실이다. 

 

2019년에 메이플스토리 16년 역사상 최대의 매출을 올렸다가 다소 하락한 것 같은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화제가 되며 다시 점유율이 높아질지도 모르겠다.

출처 msb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