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with

당구장에 공급되는 밀 키트 짜장면 들어 보셨나요

반응형

프리미엄 당구장 브랜드 작당이 중화요리 밀키트 브랜드인 미인 중식 홍야와 콜래버레이션 하여 짜장면 밀 키트를 전국 당구장에 공급한다고 한다.

 

예전에 당구장 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짜장면이었다. 세월이 많이 흘러서, 이제는 당구를 잘 치지 않지만, 당구장은 여전히 존재하고 여기서 먹는 음식도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다.

 

암튼 당구장에서 즐겨먹던 짜장면이 밀 키트로 공급된다고 하니 격세지감을 느끼면서 이런 아이디어도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된다.

 

당구장에서 먹는 먹는 음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짜장면이다. 우스개 말로 가장 맛있는 짜장면은 당구장에서 먹는 짜장면이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이다.

 

앞으로는, 당구장에서 시합 중에 당구장 주인에게 부탁하여 중국집으로 배달 주문하는 짜장면이 아니고, 당구장에서 직접 조리하여 판매하는 모습들이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foodnews

 

프리미엄 당구장 작당의 실내 모습

요즈음 당구를 많이 치지 않으니 큰 관심을 없었는데, 당구장도 고급화 추세로 가고 있는 것 같다. 위 사진으로 보는 프리미엄 당구장은 매우 깔끔해 보이고 당구치고 싶게 만드는 분위기인 것 같다.

 

프리미엄 당구장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작당’은 중화요리 전문 밀키트 브랜드인 ‘미인 중식 홍야’, 식품제조업체 ‘만조원’과의 콜래버레이션을 통해서 '당구장 짜장면'을 전국 당구장에 공급할 것이라고 지난 11월 25일 밝혔다고 한다.

 

전국 당구장에 공급하게 될 ‘미인 중식 홍야의 유니 짜장’은 특허받은 특급 레시피와 HACCP 인증을 받은 간편 조리가 가능하게 구성된 밀키트 형태로 남녀노소 누구든지 좋아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출처 foodnews

짜장면 외에도 다른 메뉴도 있는데, 당구 마니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일 것 같다.

 
 
 
출처 foodnews

프리미엄 당구장 작당의 대표는 "당구장과 짜장면의 관계는 오랜 세월 동안 떼려야 뗄 수 없는 밀착 관계이지만, 예나 지금이나 당구를 치면서 당구장 주변의 위치한 중국집에서 고객들이 배달을 요청하는 형태가 대부분이었고 지금도 그런 식으로 주문이 이루어진다. 

 

이렇게 고착화된 패턴에서 벗어나, 당구장 내에서 직접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 형태의 짜장면 밀 키트를 당구장에 제공함으로써 당구장을 운영하는 업주들의 수익 창출과 더불어 소비장에게는 배달비 등이 절약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짜장면을 즐길 수 있는 '당구장 짜장면'이 탄생하게 된 것이라 할 수 있는데, 밀 키트로 새로운 당구장 내 경험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한 가지 생각해 볼 것은 당구장 주변 중국집 입장에서 당구장 손님들도 매출의 일 부분일 텐데, 주문이 사라지면 분명 매출에 영향이 있을 것 같기는 하다.

 

당구장용 밀키트 상품 라인업으로는 유니 짜장, 오징어 짬뽕, 고기 짬뽕 등으로, 전국의 작당 당구장 외에도, 당구장 업주 커뮤니티인 ‘전당사’, ‘대당사’를 통해서 다음 달 12월부터는 제품 주문을 받을 계획이라고 전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