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본도시락 겨울 신 메뉴 3종 출시 소식입니다

반응형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며 본도시락에서 ‘우삼겹, 꽃게’가 더해진 겨울 시즌 신메뉴 3종을 출시하였다고 한다.

 

우삼겹, 꽃게를 각각 담은 김치찌개, 된장찌개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삼겹 덮밥으로 간편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인 ‘본도시락’에서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준비하며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였다.

출처 foodnews

푸짐해 보이는 본도시락의 우삼겹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사진대로 푸짐하게 만들어져 나올까 궁금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메뉴는 우삼겹 덮밥, 우삼겹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 정식 3종으로, 부쩍 쌀쌀해지는 겨울 날씨에 속까지 따듯하고 든든하게 채울 수 있도록 푸짐하면서도 대중적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우삼겹 덮밥은 '잘 차린 든든 한 끼 덮밥'이라는 카테고리의 새 메뉴이다. 지난 9월 처음으로 출시한 ‘1인용 덮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수요에 따라 추가적으로 출시하는 것이니 만큼, 앞서 선보였던 깍둑 스테이크 덮밥과 오징어 삼겹 덮밥, 매콤 제육 덮밥, 마늘 닭구이 덮밥 등 고객들이 덮밥류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그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한다.

 

출처 foodnews
 

 

제대로 차려진 한 끼 식사를 선사하기 위하여 ‘찌개 정식’ 2종도 선보이고 있다. 찌개류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의 국물 맛은 한층 살려내고, 흑미밥과 계란 프라이, 김, 바싹불고기 반찬, 기타 반찬(튀김, 전, 볶음김치 등)까지 한 상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찌개 정식'의 특징이다.

 

우삼겹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에는 김치찌개에 우삼겹을 추가하여 더욱 감칠맛이 나도록 하였으며,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 정식은 제철 식재료인 꽃게를 더하여서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본도시락에서 이번에 새로운 메뉴로 출시되는 3종은 전국 본도시락 매장이나 모바일 주문 앱 ‘본 오더’, 각종 배달앱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에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겨울 신메뉴들을 출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에서는 덮밥, 찌개 정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에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고 또한 만족시켜줄 수 있는 메뉴들을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하고 있다.

 

출처 bonif.co.kr

 

상기 신메뉴 제품들의 가격이 궁금해서 본도시락 홈페이지에서 좀 찾아왔는데, 대략 7,000원 ~ 10,000원 대이다. 반찬이 없는 메뉴는 7,000원 ~ 8,000원대이고, 반찬이 있으면 9,000원 ~ 10,000원대이다. 반찬이 있는 메뉴들은 식당에서 사 먹는 것과 그다지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퀄리티가 좋다면 수요는 꽤 있을 것 같아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