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KFC 골든까르보버거 출시 소식입니다

반응형

까르보나라라 하면 파스타가 생각나는데 까르보나라 파스타 버거가 나온다고 한다.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인 KFC에서 새로운 버거 메뉴로 '골든 까르보 버거'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KFC의 ‘골든 까르보 버거’는 입 안에서 펼쳐지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가 적용된 메뉴로써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를 버거에다 담은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베이컨이 가득한 화이트 크림소스에다가 고소한 반숙 계란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통닭다리살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메뉴로 색다른 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예전부터 반숙 계란이 들어간 버거를 선호했었는데, 이번 KFC의 골든 까르보 버거는 취향저격인 메뉴로 조만간 시식해 볼 것 같다. 

 

출처 foodnews
 

 

일단 비주얼은 반숙 계란으로 인해 합격점을 줄만하다. 과연 맛을 어떨지 궁금하지만, 혹시 골든 까르보 버거를 먼저 드셔 본 분이 계시면 댓글을 부탁해 본다.

 

이 메뉴는 특히나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파스타의 맛을 버거로 느낄 수 있어서 평소에 크리미 한 소스를 즐겨 찾거나 신선한 버거를 좋아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FC에서는 골든 까르보 버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메뉴가 포함된 팩 메뉴도 구성하여 판매한다고 한다.

팩 메뉴에는 골든 까르보 버거와 스콜 쳐 버거 베이식, 텐더 4조각, 코울슬로, 콜라로 구성된 ‘차오 팩’과 골든 까르보 버거, 트위스터, 블랙라벨 2조각으로 구성된 ‘그라치아 팩’인데, 이들 팩 메뉴는 KFC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매장 외에도 딜리버리로도 골든 까르보 버거와 타워버거, 블랙라벨 2 조각, 닭껍질 튀김, 콜라로 구성한 ‘알찬 신메뉴 팩’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KFC에서는 “새로우며 신선한 버거 메뉴를 만들기 위하여 이탈리아 전통의 까르보나라와 다리살 필렛, 반숙 계란을 넣어서 만든 버거를 마침내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요리인 까르보나라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하는 만큼 KFC 매장을 방문하여서 편안하게 이탈리아 미식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고 있다.

 

여기서 잠깐 까르보나라에 대하여 첨언하자면 까르보나라는 원래는 광부들이 먹던 음식이었다고 한다. 어느 날 광부들이 파스타를 먹고 있는 중에 그릇에 석탄 가루들이 떨어진 걸 보고서 후춧가루를 뿌려 먹는 걸 착안했다고 한다. 그래서 이름도 'Carbone' 즉, 석탄이라는 뜻에서 유래되었다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