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국내 1위 및 전 세계 1위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Lisa)가 글로벌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시바스(Chivas)'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세계적인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브랜드인 시바스(Chivas)에서 아시아지역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블랙핑크의 ‘리사(LISA)’를 선정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시바스(Chivas)에서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 걸고 있는 ‘I RISE WE RISE’를 통하여 전 세계 차세대 위스키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하여 Iconiq 하고 선구적인 아티스트인 블랙핑크 리사(LISA)와 함께 성공 가도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축하하면서 성장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의 태국 출신인 리사(LISA)는 전 세계 누구나 인정하는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스타로서 그녀가 지금까지 이루어낸 성과와 스타일은 단순히 음악을 초월하여 수많은 사람들에게 Roll Model역할을 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걸그룹의 일원이며, 솔로 커리어에서도 역시 전 세계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한 리사(Lisa)의 이야기는 끝없는 노력을 통해서 자신을 성장시켰다는 사실을 증명해내고 있다.
성공과 열정으로 블렌딩 된 리사(LISA)는 시바스(Chivas)의 정신을 그대로 보야주고 있는 동시에 아시아지역의 차세대 스카치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핑크 리사(LISA)는 인터뷰를 통해서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불살러왔던 저는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시바스(Chivas)의 캠페인은 제가 추구해왔던 가치들과 매우 닮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시바스(Chivas)측의 컬래버레이션 제안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저는 위스키 팬이기도 하거든요!” 라며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새로운 제목의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서 론칭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컨템퍼러리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끝없는 성장을 지향하며 멈추지 않는 움직임에 대한 그녀의 개인적인 여정을 리사(LISA)의 목소리로 담아내고 있다고 한다.
시바스(Chivas) 하이볼을 음미하면서 누군가를 따라 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만들어가도록 응원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도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시바스(Chivas)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인 ‘닉 블랙 넬’의 말에 따르면 “시바스(Chivas)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의 협업은 매우 중요했다.
세계적인 스타인 블랙핑크의 리사(LISA)는 차세대를 위한 Roll Mode로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매칭 되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음악과 패션은 물론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리사(LISA)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아시아 지역에서 시바스(Chivas)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키기 위한 당연한 과정이다.”라고 하면서 그녀를 앰버서더로 선정한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Chivas Regal x LISA 캠페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바스(Chivas)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추가로 좀 더 설명해보자면, 블랙핑크 네 멤버 각자 명품 브랜드 뮤즈이자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는데, 그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다.
지수는 '디올' , '디올 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와 뮤즈이고, 제니는 '샤넬' , '캘빈 클라인' , '헤라'의 글로벌 앰버서더와 뮤즈, 로제는 '생 로랑' , '생 로랑 뷰티' 'O! Oi', '티파니 엔 코'의 글로벌 앰버서더와 뮤즈 그리고 리사는 '셀린느' , '불가리' , '맥' 글로벌 앰버서더 및 뮤즈인데 여기에 시바스까지 하게 되었다.
그리고 멤버가 아닌 블랙핑크(Black Pink) 그룹으로는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라고 한다.
'food wi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 100만캔 팔린다는 아놀드파머 음료 들어봤나요 (66) | 2022.03.19 |
---|---|
제2의 공차를 꿈꾸는 홍콩다방 (28) | 2022.03.17 |
포켓몬빵 일주일만에 150만개 팔리다 (41) | 2022.03.14 |
오비맥주 한맥과 이원일 셰프가 협업한 한맥한상 메뉴 (34) | 2022.03.09 |
스타벅스 봄철 대표 음료 슈크림 라테 소식입니다 (24) | 2022.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