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채선당 밀키트 전문점 론칭 소식입니다

반응형

샤부샤부로 유명한 채선당에서 밀키트 전문점으로 ‘채선당 밀 키트 24’ 오픈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foodnews
 

 

확실히 요즘 밀키트가 인기가 높고, 트렌드인 것 같다. 언젠가 노원역 부근을 지나갈 때 3~4집 걸러서 밀키트 가게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만큼 수요도 많은 것 같다. 구매해서 먹어본 경험으로는, 점점 더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 같은데, 음식점의 경쟁상대가 될 수 있을는지 궁금해진다.   

 

샤부샤부 브랜드인 ‘채선당’에서 변화되고 있는 외식 트렌드에 발맞춰서 밀키트 전문점인 ‘채선당 밀 키트 24’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한다.

 

채선당 밀 키트 24는 채선당이 지난 20여 년 동안 외식기업을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에다가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 키트 24를 운영했었던 이력을 바탕에다가 밀키트 사업 경험을 더해서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마켓’이라고 한다.

 

그간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 키트 24’를 통해서 밀키트 제품을 판매해왔던 채선당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점주의 요청 및 문의에 힘입어서 밀키트 전문점까지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다고 전한다.

 

출처 foodnews
 
 

음식과 관련된 분야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무인매장이 늘어나면 당연히 고용이 줄게 되는데, 기술의 발전과 고용은 반대방향이라 앞으로 해결책은 무엇일지 그리고 어떤 해결책이 있을지 관심이 가진다. 

 

이번에 론칭하는 ‘채선당 밀 키트 24’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된다고 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서 소비자들은 정해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한 방법으로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매장 내에는 상주 직원이 없기 때문에 여유롭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무인 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점주의 입장에서는 인건비 및 각종 고정비용 지출을 줄일 수 있게 되어 매출 확대 및 수익 증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다.

 

‘채선당 밀 키트 24’의 특징 및 장점은 기존 채선당 샤부샤부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샤부샤부, 월남쌈, 샤브 칼국수, 밀푀유 나베 등 채선당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 PB상품들을 ‘채선당 밀 키트 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출처 foodnews
 

 

이 외에도 매달 채선당의 외식 노하우를 이용하여 새로운 PB상품이 출시될 것이라고 하는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한다.

 

‘채선당 밀 키트 24’에서는 “집밥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 밀키트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였고,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밀 키트 24의 인기와 예비 창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서 밀 키트점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최고의 품질과 맛을 보장되는 건강한 한 끼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하고 있다.

 

 

반응형